품질경영목표
우리는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품질만이 “꿈과 미래가 있는 WORLD BEST 기업” 으로 성장하는 기반임을 인식하고
창조적 파괴와 도전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 한다.
Trust(신뢰), Openness(열린마음), Passion(열정)의 TOP정신(일등정신)으로
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다음과 같이 품질방침을 제정하여 품질경영 시스템을 효과적 으로 이행한다.
-
01.
검사 부적합률 제로(Zero)를 목표로 하는 품질 및
고객중심의 SERVICE 제공고객만족을 품질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
WORLD BEST SERVICE 를 제공한다. -
02.
최적의
품질경영시스템 운영품질, 검사, 기술 확립을 통한 최적의 시스템을
구축, 운영한다. -
03.
인적 자원의 체계적 육성을 통한
조직의 역량강화글로벌 핵심인재 확보 및 체계적 육성을 통해
조직의 역량을 강화한다. -
04.
핵심기술 확보 및
기술 경쟁력 강화독보적인 핵심기술을 확보하여
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, 강화한다.
이러한 품질방침은 전 임직원이 숙지하고 그 이행에 적극 참여 하도록 하며, 지속적 개선활동을 통하여 최적의 품질경영시스템이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한다.